본문 바로가기

I.T/IT 소식

중국산 10만원대 윈도우 태블릿 'voyo'


중국에서 만든 10만원대 윈도우 태블릿인데 가성비가 아주 좋은 편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스팩을보면

CPU : Intel Baytrail - T (Quad-Core)

Ram : 2GB DDR3L

용량 : 32GB

USB포트 2.0

무게 360g

마이크로 SD카드 슬롯 있습니다.


떨어트리면 바로깨진다는 소문이 도는데

그많큼 내구성이 약하다고 합니다.

터치 패널은 별로 안좋다고 들었습니다. (못쓰는건 아니고 저가형 태블릿인 델 베뉴보다 < 당연히 안좋겠지만 가격차이로)

여튼 이가격대에 이성능은 아주 가성비가 좋다고합니다.

중국이 발전 속도가 빨리서 무섭기는 한데..

제품 시장으로 보면 가격이 싸서 좋은것 같네요 

월드 오브 탱크도 돌리고 가성비 하나는 죽이는것 같네요 ㅎ;

갑자기 하나 사고싶네여 ㅋㅋ;

문제는 배터리 충전인데 돼지코라서 따로 포트를 하나 사야 할것 같네요 ㅋ;

이상 중국 10만원대 윈도우 태블릿 voyo 소식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