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 Music

데스노트 뮤지컬 홍광호 뮤비-Death Note MV 듣기/가사

안녕하세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홍광호씨의 데스노트 뮤비 입니다.



소름돋게 잘부르네요 ㅠㅠ


노래 가사


믿을 수가 없어 꿈을 꾸는 걸까

정말 죽였잖아 나의 손으로

믿을 수가 없어 꿈을 꾸는 걸까

태워버려야해 불길한 노트

그렇지만 결국 썩은 인간들은

언젠가는 제거해야해


이상하다 온 세상이 더 아름답게 빛나고

거레이는 환환 미소 넘치네

이 노트가 이 세상을 구원할 수 있는 힘이 있다면


이건 꿈이 아냐 이젠 믿어야해

썩은 인간들은 없애는거야

이건 꿈이 아냐 지옥 같은 세상

뒤엎을 수 있어 심판의 시간

사로잡힌 영혼 비명을 질러도


물러서지는 않을 거야

각오했어 나의 희생 난 정의로운 세상을

내 손으로 만들거야 끝까지

작은 아픔 뛰어넘어 오직 나만 할 수 있는 일이야


이젠 나의 손에 맡겨진 이 정의의 심판

세상을 내 뜻대로 세워 볼까


각오 했어 나의 희생 난 정으로운 세상을

내손으로 만들거야 끝까지


정의로운 이세상과 이 사람들을 위해서

썩은 세상 두고보진 않겠어

오직 나만 할 수 있어 새로운 세상의 신이 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