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소식

갤럭시 s5프라임? 갤럭시 f? 출시될까??


삼성이 갤럭시s5를 출시한후에 가을까진 상위기종이 나오지 않을거라 했죠
근데 삼성이 또한번 통수를 쳤습니다 



바로 갤럭시s5프라임인데요.또다른이름으로 갤럭시f라고 합니다
두개가 같은 기종인지 둘다 다른기종인지는 아직 모릅니다


                                                                    

                 이사진은 이브이리크스가 유출한 갤럭시f렌더링 이미지입니다



사진출처 폰아레나


                       

현재 유출된 갤럭시s5프라임 또는 f입니다

갤럭시s5와 달리 베젤이 많이 줄었고 삼성의 자랑 모공(?)이 없어졌죠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이 디자인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ㅋ




유출된 스펙은 


5.3인치 qhd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고

qhd를 구동하기위해 스냅드래곤 801에서 805로 업글됬다고 합니다

그리고 1600만화소 ois(손떨림방지기능)카메라가 들어가있고

갤럭시s5와 마찬가지로 방수.방진 기능이 들어갔다고 알려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