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 게시판 :: Free

죽음에 관하여1 단행본 구매 후기

7월 1일부터 유료가 된다길래 e book은 내가 산기 산것 같지도 않고 해서 그냥 단행본 질렀습니다 ㅋ

죽음에관하여 2012년 제가생각하는 최고의 명작 인것 같습니다. ㅎ~


휴대폰으로 글쓴거라.. 텍스트로 주소가림 딱히 화질 좋은건 아니지만 혹시나해서 ㅎ


표지가 만화보다는 진지한 소설같은 느낌이 나네요 ㅎ

그냥 소설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심플하고 이런거 너무 좋습니다. ㅎ


뒤에 문구도 자극을 많이주는 듯 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소설책 같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ㅎ


컷도 잘정리 되서 나왔고 많은 교훈을 주는데 2권 필수적으로 사야겠네요 ㅋ
음악 트랙 있어서 감정을 최고조로 만들어주는 그런 효과가 있어서
2권에 더 인상 깊은 내용이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 보다 신이 나온다고 해서 종교적으로 생각하지말고 죽으면 진짜 이럴까 하는 마음으로.. 는 좀아닌가 하여튼 종교적보다는 만화로써 스토리를 봤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