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 기기 리뷰/추천

한성의 새로운 보급형 기계식 키보드 mkf40s2 개봉기

저는 기존에 주연테크 컴퓨터를 살때 같이 세트로 있던 멤브레인 키보드를 사용했습니다.

피시방에 있던 기계식 키보드를 사용해보고 너무 가지고 싶어서 인터넷 뒤져보다가 싼가격이라 입문용으로 적합할거 같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약 5만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상자입니다. 원래는 뽁뽁이에 감겨서 오는데 제가 풀었구요 여기저기 찍힘이 상자에 있네요;;  

 

 

 

 

brown(갈축)이라고 표기가 되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경험해본 기계식은 청축입니다. 딸깍딸깍 소리나는 그 키보드

하지만 저는 소음걱정과 키씹힘이 우려되어 갈축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made in china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비닐과 스펀지가 키보드를 잘 보호하고 있습니다 (조금만더 포장에 신경을 써주세요 한성님들;;  저가형이라고 너무 신경 안써주신듯)

 

 

 

 

 

 

그리고 키보드를 들어보면 저 종이 하나 들어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메뉴얼 입니다 간단하게 적혀있네요

 

 

 

 

 

 

구성품 저게 끝입니다. 키보드. 메뉴얼.............  뭐 키캡리무버나 포인트 키캡도 안넣어줬어요 (가격 낮다고 너무 안넣어 주시는거 아닙니까;;)

개봉기는 여기까지입니다 조금더 사용해보고 추후에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좀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